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, '2025 법무보호복지대회' 개최
페이지 정보
본문
취업·주거 지원 등 법무보호사업 기여 유공자 96명 표창 수여

2025 법무보호복지대회 단체사진 (사진=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)
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는 지난 11일 수원시 라뷔포레 컨벤션홀에서 ‘2025 경기지부 법무보호복지대회’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.
이번 대회는 한 해 동안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 정착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, 지역사회에 법무보호복지사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.
행사에는 임영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, 박상인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장, 박옥분 경기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경기지역 법무보호위원과 유관기관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.
이날 행사는 2025년 활동 영상 상영, 유공 자원봉사자 표창, 법무보호사업 지원금 전달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.
특히 법무보호대상자의 취업 및 주거 지원, 건전한 사회 정착에 기여한 공로로 96명의 자원봉사자가 표창을 받았다.
표창 수여에는 수원지방검찰청, 경기도, 수원특례시의회 등 다수의 유관기관이 동참해 범죄 없는 밝은 사회 구현을 위한 뜻을 함께했다.
한순옥 경기지부장은 대회사를 통해 "'작은 친절이 큰 기적을 만든다'라는 말처럼 여러분의 손길이 만든 변화는 생각보다 훨씬 크고 깊다"며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노고를 높게 치하했다.
임영현 이사는 "오늘 수상하신 분들의 헌신이 우리 사회의 안전과 회복에 큰 힘이 되고 있다"며 "앞으로도 함께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"고 말했다.
함희동 기자 seouldaily@hanmail.net
#평택in뉴스 #평택시 #평택인뉴스 #평택 #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#법무보호복지대회 #자원봉사
- 이전글한경국립대, 'AI·딥테크 스케일업 데이' 성료 25.12.16
- 다음글평택치매안심센터, 하반기 지역사회협의체 회의 열어 25.12.12

